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섬 하나에 리조트인 몰디브에서 에메랄드빛 바다 만끽하며 둘만의 프라빗한 순간을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투어민이 몰디브 쥬메이라 올하할리리조트 객실 특가 프로모션 진행한다.
2025~2026년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계획중인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한 이ㅣ번 이벤트 대상은 ‘몰디브 쥬메이라 올하할리 리조트’는 에메랄드빛 라군 한가운데 떠 있는 화이트 큐브 같은 모습이 이채로운 곳이다.

스피드 보트 지역인 노스말레아톨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화려하면서도 품격있는 휴양을 원하는 허니무너들에게 최적화 된 것이다. 단 67채의 빌라로 구성돼 전객실 풀빌라에 루프탑 형식의 구조이기 때문.
특히나 굉장히 넓고 여유로운 옵션을 제공하는데 프라이빗 인피니티풀과 루프탑테라스를 기본으로 넓은 공간이 단박에 시선을 붙잡는다.
라군과 하우스리프가 잘 구현돼 리조트를 감싸는 라군의 경우 에메랄드와 블루가 교차하는 환상적인 색채로 눈부시게 아름다운 휴양을 보장한다.
객실간 간격도 멀고 비치빌라와 워터빌라 모두 탁월한 퀄리티로 꾸며저 객실 자체가 하나의 리조트와 같은 공간감각이 전형적인 휴양형 리조트로서의 지향점이 도드라진다.
두바이에서 탄생한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 쥬메이라의 자부심을 담은 이 것에서 미식의 향연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여행객의 만족도를 높이다. 총 5개의 F&B(음식과 음료)에서 올데이 다이닝과 일본 및 페루 요리를 접목한 레스토랑, 지중해해산물 그릴과 고품격 미식경험까지 세계요리를 맛볼 수 있다.
또한 화려한 전망을 바라보며 칵테일을 마실수 있는 바와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젤라또 바 등 성인부터 어리니 동반 가족이 모두 만족할 부대시설을 갖췄다.
투어민 관계자는 “몰디브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갈채를 받는 해외신혼여행지 1위 데스티네이션으로, 프라이빗하면서도 압도할 수중환경이 허니무너들의 큰 사랑을 받는있다”며 “그중에서도 몰디브 쥬메이라 올하할리 리조트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꿈꾸는 신혼여행에 최적희 곳으로, 이번 이벤트로 부덤을 덜어주고자 한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