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이케아 파라솔 추천템 고정받침대 챙기길 잘했네

도피오넬 도피오넬 조회수  

이케아 파라솔 추천템 고정받침대 챙기길 잘했네

한화리조트 조식

매미성

연휴에 살짝 거제여행을 하게 되었는데요, 와이프 친정이 부산이라 장인어른을 모시고 한화리조트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제 차가 카니발이라 이케아 파라솔 삼쇠, 그리고 파라솔 고정말뚝 정도는 항상 가지고 다니니까 이럴때 참 좋네요.

날씨가 참 좋은데다 물에 발만 담궈도 기분이 좋아지는데 학동 흑진주 몽돌해변이라 모래가 발에 끼지 않아서 장인어르신도, 와이프도 부담없이 해변에 철퍼덕 앉아서 아이들이 노는걸 볼 수 있더라고요.

이미 초등 아들 둘은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자갈과 돌멩이를 모아서 몇시간이고 놀 수 있는 태세를 갖췄지만 어른들은 불편하면 참 곤란하잖아요. 그럴때 이렇게 차에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이케아 파라솔이 찐 갬성템인 동시에 실속 아이템이더라고요.

삼쇠는 그냥 거대한 우산과 같은 방식으로 펴고 접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하지만 이 제품이 이케아추천템으로 각광받을 수 있는 것은 바로 햇빛 각도에 따라 파라솔 머리를 꺾어서 고정할 수 있다는 점이 크더라고요. 더해서 우윳빛 파라솔이 주는 갬성도 크으…

와이프가 장인어르신과 원래 사이가 좋은데 서울살며 자주 못뵈니까 이렇게 도란도란 얘기를 나누니 보기도 좋더라고요. 시간가는 줄 모르고 수다를 떨 수 있는 비결은 바로 적당하게 따스한 자갈밭 온도와 시원한 그늘! 괜히 이케아파라솔이 추천아이템이 아니죠.

지난 성묘때 쓰던 말뚝 설치 모습

요게 바로 파라솔 고정 말뚝인데, 스토어에 검색해보시면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저는 타일시공에 쓰는 고무망치를 차에 늘 들고 다녀서 흙에 심을 때에도 이렇게 쓰는데요.

자갈밭은 망치도 필요없고 오히려 더 편리하더라고요. 푹 집어넣고 살살 흔들어주면 깊이까지 매우 손쉽게 말뚝이 고정되고 알아서 자갈들이 지지력을 발휘했습니다. 안쓰러져요.

요렇게 상황에 맞춰, 시간이 흐르면 해가 이동하니깐 그에 알맞게 파라솔을 꺾어주면 얼마든지 2m지름으로 햇빛을 가릴 수 있어서 좋고 예쁘기까지 하니깐, 주변 사람들이 다 부러워하더라고요.

별거아닌 아이템 같아도 차에 접어서 바닥에 깔아두면 부피도 차지하지 않고, 캠핑 뿐 아니라 수시로 나들이 피크닉에 사용할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특히 파라솔 고정 말뚝의 경우 차에 다른 무언가를 싣고 다니기에 부담스럽고, 본래 파라솔 끝단 말뚝 만으로는 어림없다보니 이만큼 아이디어상품이 있을까 싶네요. 이상 도피오넬이었습니다.

학동흑진주몽돌해수욕장

경상남도 거제시 동부면 학동리

#이케아추천템 #파라솔고정

+1
0
+1
0
+1
1
+1
0
+1
0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