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가수 디케이소울이 오늘(23일) 정오 새 싱글 ‘그대라는 숲에 조용히 머물러’를 공개한다. 이번 신곡은 멜론, 지니, 벅스 등 주요 온라인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
‘그대라는 숲에 조용히 머물러’는 변치 않는 사랑을 약속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그댈 사랑합니다 손끝에 닿는 순간이 영원히 변치 않도록 / 그대의 그림자로 아무 말 없이 더 사랑하고 그대 곁에 있을게요”라는 가사는 한 편의 시처럼 서정적인 감성을 전하며 듣는 이의 마음을 울린다.
감미로운 멜로디와 세련된 편곡이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으며, 디케이소울 특유의 담백하면서도 따뜻한 보컬이 사랑에 빠진 이의 진심 어린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이번 곡에는 다수의 히트곡을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를 비롯해 전근화(Weeky1), 이채빈이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2011년 ‘3MINUTE 30 SECOND & CALLING’으로 데뷔한 디케이소울은 이후 드라마와 웹툰 OST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발표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디케이소울의 신곡 ‘그대라는 숲에 조용히 머물러’는 오늘(23일) 정오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