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회사 샐러드랩의 CRM 솔루션인 알파푸시가 첫 구매 100원 기능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첫 구매 할인 기능이란 쇼핑몰 운영자가 팔고 싶은 물건을 100원 등 다양한 가격에 맞춰 판매할 수 있다. 알파푸시 대시보드에서 팔고자 하는 가격에 상품을 지정, 최소 주문 금액만 설정하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카페24 앱스토어에서 알파푸시를 설치하고, 캠페인 설정에서 바로 해당 기능을 적용할 수 있다.
이 기능을 이용하면 △ 기존 고객의 구매전환율 증가 △ 신규 고객 구매율 증가 △ 신규 고객 유입 △ 재고 문제 해결 등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들의 다양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이번 첫 구매 할인 기능은 특히 카페24 앱스토어에 있는 타 앱들과 달리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알파푸시 프로덕트 오너 황현준 PO는 “이번 첫 구매 할인 기능으로 구매 전환율 높이는 데에 골머리 앓는 사장님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알파푸시는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기능을 통해 쇼핑몰 사장님들이 행복한 이커머스 시장을 운영하는 데 일조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알파푸시의 첫 구매 할인 신기능은 지금 바로 카페24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행복한 이커머스를 꿈꾸는 샐러드랩은 알파푸시 외에도 업셀링, 크로스셀링 전략을 이용하여 객단가를 높이는 서비스 ‘알파업셀’과 쇼핑몰의 좋은 평판을 유지하게 도움 주는 리뷰 서비스 ‘알파리뷰’를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