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심리스브라 볼륨감이 자연스러운 쿠프 와우브라 착용 후기

오떼 오떼 조회수  

이제 속옷은 무조건 심리스브라만 찾는 저!

심리스의 착용감은 편하지만 볼륨감이 아쉬웠다면 오늘 이야기 나눠볼 쿠프 와우브라 추천해봅니다.

특히- 저처럼 AAA컵이라고도 할 수 있는 빈약한 볼륨감 때문에 기본적으로 나오는 브라들은 착용감이 어설프고, 몸을 압박해오는 스포츠브라는 그나마(?) 있는 볼륨감도 없어 보이는 효과 때문에 고민인 분들에게 더더욱 추천하고 싶은 심리스브라입니다.

KHUF (Know How U Feel)

WOW Bra

‘Know How U Feel’이라는 뜻부터가 마음에 들었던 쿠프.

브라를 착용해야하는 여성들의 기분을 이 브랜드는 어떻게 해석했을까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심리스브라 브랜드들은 정말 많지만 사실 전체적인 디자인은 비슷하게 나오고 있고, 원단 소재나 박음질 등의 디테일에서 소소한 차이들이 있겠거니…라고 막연하게 생각했지 그것에 큰 차이가 있을 거라고는 생각을 안 했어요.

그런데 쿠프 와우브라를 만나고 나서야 그 차이를 실감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워낙 볼륨감이 빈약한 체형이라 브라의 존재 자체가 불편하게 느껴질 때가 많았어요. 그래서 더 쿠프 와우 브라의 내 피부와 같은 이라는 수식어가 참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쿠프 와우 브라에 사용된 원단은 셀론(Selon) 원단이라고 합니다.

스판 35%를 함유하고 있는 쉘론사 직조 원단으로 잘 늘어나고 탄성이 좋아요. 또 셀론 프리컷 원단을 사용해 봉제 없이 무봉제 퓨징 방식으로 제작되어 속옷 라인이 드러나지 않도록 해준답니다.

이렇게 잡아당기는 모습만 봐도 얼마나 잘 늘어나는 원단인지 감이 오실 듯!

제가 착용한 와우 브라는 S 사이즈인데- 사실 사이즈가 작을수록 착용할 때 제대로 늘어나지 않아서 입고 벗는 게 힘든 브랜드도 더러 있거든요. 또 그런 경우에는 한 번 늘어나면 형태가 쉽게 변형되기도 하니.. 자주 입는 만큼 구매도 자주 할 수밖에 없었던 것 같아요.

쿠프 와우 브라는 원단이 탄탄하고 복원력이 좋아 여러 번 세탁해도 오래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슴 밑 부분에는 원단을 한 겹 덧댄 2waylay 제작 방식을 사용해 말려 올라가거나 들뜨는 현상을 최소화 했다고 합니다. 저는 이부분이 부드럽고 탄탄하게 잡아주는 게 좋더라고요.

볼륨이 없는 저의 경우에는 움직임이 격해지면 브라가 제자리에 있지 않고 움직이는 현상이 생기는데, 쿠프 착용한 후로는 움직임이 많아도 민망하게 브라를 고쳐입었던 적은 없는 것 같아요.

착용컷을 봐도 확실히 가슴 밑부분을 좀 더 와이드하게, 안정적으로 감싸주는 게 느껴지시죠?

여름을 앞두고 U넥, V넥 다양하게 나오고 있는데 쿠프처럼 들뜨지 않게 잡아주는 심리스브라는 없었던 것 같아요!!

어깨부터 쇄골, 윗가슴, 겨드랑이, 등까지 들뜨지 않게 진짜 내 몸처럼 싹 감싸주는 편안한 착용감이 정말 편합니다.

특히 저처럼 빈약한 볼륨의 경우 브라 윗부분이 동동 뜨는데 쿠프는 딱 잡아주는 게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ㅎㅎㅎ

나한테 맞는 사이즈의 브라를 찾은 것 같다는 생각을 했던 것 같아요.

패드는 탈착이 가능한데 왼쪽, 오른쪽 각각 넣어주는 형태입니다. 패드 모양이 물방울 모양으로 생김새도 독특하죠.

입체적인 디자인의 소프트업 포인트 몰드로 가슴을 자연스럽게 모아주고 라인을 살려준다고 해요.

A, B, C 컵 사이즈가 달라도 들뜨지 않고 원래 내 사이즈인 것 처럼 자연스럽게 핏되는 게 신기하더라고요.

타이트하게 달라붙는 상의를 착용해도 속옷 라인이 티가 나지 않아 신경쓰이지 않기 때문에 활동할 때 더 자유롭게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등판도 상당히 널찍하게 잡아주는 형태인데 통기성이 워낙 좋으니 땀이 차지 않아 쾌적하게 입을 수 있었고 다른 브랜드 제품에 비해 비침 걱정도 없는 것 같아요!

더운 여름철 빠르게 땀을 흡수해 일상 생활에서도, 운동중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심리스브라를 찾는다면, 거기다 자연스러운 볼륨감과 안정적인 착용감은 덤! 쿠프 와우 브라 추천드리면서 저는 이만 뿅 🙂

+1
0
+1
0
+1
0
+1
0
+1
0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