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T. 20억뷰’ 로제, 속옷 다 비치는 시스루…’K팝 최단 기록’의 위엄
블랙핑크 로제가 동화 속 공주님을 연상시키는 동시에 아찔한 반전이 있는 드레스로 전 세계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미국 ‘지미 팰런쇼’ 출연 당시의 모습을 공개하며 K팝을 대표하는 글로벌 스타다운 독보적인 아우라를 한껏 뽐냈습니다.

그녀만이 소화할 수 있는 파격적이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은 왜 그녀가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인지를 다시 한번 증명해 보였습니다.

사진 속 로제는 속이 훤히 비치는 화이트 시스루 드레스에 풍성한 퍼프 소매로 포인트를 주어 몽환적인 룩을 연출했습니다.

여기에 블랙 언더웨어와 스타킹, 강렬한 레드 하이힐을 매치하여 순수함과 도발적인 매력을 넘나드는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인 금발 헤어와 신비로운 눈빛은 드레스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인간 생로랑’다운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녀의 파격적인 변신에 팬들은 “역시 로제는 뭘 입어도 고급스럽다”, “퀸 그 자체”라며 뜨거운 찬사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사랑스러운 일상까지, 그녀의 모든 순간은 팬들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받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스타일링은 그녀의 끝없는 매력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또 하나의 레전드 착장으로 기록될 것이라는 평가가 잇따랐습니다.

한편 로제는 브루노 마스와의 듀엣곡 ‘APT.’ 뮤직비디오로 K팝 최단기간 유튜브 20억 뷰 돌파라는 대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녀는 그룹 활동은 물론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전무후무한 기록을 써 내려가며 K팝의 역사를 새롭게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로제 #블랙핑크로제 #ROSÉ #시스루드레스 #공항패션아님 #지미팰런쇼 #APT #로제APT #스타패션 #K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