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AI가 현실로 튀어나왔나?”…카리나, 일상마저 화보로 만드는 CG 미모

FahsionNavi FahsionNavi 조회수  

마치 순정만화 속 첫사랑 그녀처럼, 그룹 에스파의 카리나가 청순한 매력으로 팬심을 완벽하게 사로잡아 버렸습니다.

공항에서부터 차 안까지 이어지는 그녀의 일상 속 모습은 그 어떤 화보보다 더 빛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장소를 불문하고 드러나는 그녀의 비현실적인 비주얼은 왜 그녀가 ‘비주얼 장인’이라 불리는지를 다시 한번 증명해 보였습니다.

사진 속 카리나는 하늘색 셔츠에 단정한 그레이 톤의 플리츠 미니스커트를 매치하여 소녀 같은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여기에 긴 생머리를 자연스럽게 풀어내리고 머리띠를 착용하여 청초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하이틴 무드를 완성한 모습입니다.

과하게 꾸미지 않은 수수한 스타일링이 오히려 그녀의 완벽한 이목구비와 투명한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효과를 냈습니다.

특히 비행기로 향하는 통로에서 뒤를 돌아보며 환하게 웃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히 매력적이었습니다.

카리나의 사진이 공개되자 팬들은 “현실 세계에 내려온 여신 같다”, “만화를 찢고 나온 비주얼”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녀의 독보적인 아우라는 평범한 일상의 공간마저 특별한 무대로 만들어 버리는 놀라운 힘을 가지고 있는 듯합니다.

한편 카리나가 속한 그룹 에스파는 지난 9월 5일에 미니 6집 앨범 ‘리치맨(Rich Man)’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카리나 #에스파카리나 #Karina #aespa #공항패션 #스타패션 #셔츠코디 #플리츠스커트 #꾸안꾸룩 #첫사랑비주얼 #리치맨

+1
1
+1
0
+1
1
+1
0
+1
0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