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여은, 오늘(12일) 신곡 ‘너의 미소가 내겐 선물이었고’ 발매

뉴스플릭스 뉴스플릭스 조회수  

이별의 아픔과 따뜻한 기억을 담은 감성 발라드…섬세한 보컬로 깊은 여운 선사
이미지 = 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이미지 = 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가수 여은이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너의 미소가 내겐 선물이었고’를 공개한다.

신곡 ‘너의 미소가 내겐 선물이었고’는 사랑의 마지막 순간, 떠나보내야 하는 슬픔 속에서도 여전히 마음 한켠에 남아 있는 따뜻한 기억을 노래한 발라드다. “너의 미소가 내겐 선물이었고 미소 속에서 널 놓아줘야 했어”라는 가사처럼, 함께했던 시간을 담담히 받아들이는 서정적인 표현이 인상적이다.

곡은 잔잔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감정이 폭발하는 구조를 갖고 있으며, 여은 특유의 맑은 음색과 절제된 감정선이 어우러져 한 편의 드라마 같은 몰입감을 자아낸다. 여은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이별의 여운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리스너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곡은 히트메이커 작곡팀 ‘필승불패’와 안솔희, 이채빈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풍부한 감성과 정교한 편곡이 어우러지며 여은만의 음악적 색채를 극대화했다.

여은은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으로, 이후 ‘후회한다고 말해’, ‘이별하는 중’, ‘너와 함께 한 시간이 지나가고’ 등 다수의 발라드 곡을 통해 꾸준히 음악적 성장을 이어왔다. 이번 신곡을 통해 한층 더 깊어진 감성과 보컬 표현력을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여은의 신곡 ‘너의 미소가 내겐 선물이었고’는 오늘(12일) 오후 6시부터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