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인기가요’ 불 꺼진 후, 진짜 ‘웬디’의 시간…’솔로 활동’ 마침표 찍는 눈빛

FahsionNavi FahsionNavi 조회수  

레드벨벳 웬디가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마무리하며,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화려한 무대 위 카리스마를 잠시 내려놓고, 계단에 앉아 숨을 고르는 그녀의 모습은 그 자체로 한 편의 서정시와 같았다.

‘막방’의 아쉬움과 콘서트에 대한 설렘이 교차하는 눈빛, 그리고 스태프 한 명 한 명을 챙기는 따뜻한 마음.

‘힐링 보컬’이라는 그녀의 별명은, 단지 목소리만이 아닌, 그녀의 모든 것에서 비롯됨을 증명하는 순간이다.

레드벨벳 웬디가 최근 솔로 활동의 마지막 음악방송을 마친 후, SNS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사진 속 그녀는 어깨선이 드러나는 화이트 오프숄더 톱을 입고, 특유의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무대 위 카리스마와는 다른 부드러운 스타일링은, ‘힐링 보컬’이라는 그녀의 별명과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웬디의 이번 게시물이 더욱 감동적인 이유는, 그녀의 진심 어린 메시지 때문입니다.

그녀는 팬(‘러비’)들은 물론, 함께 고생한 댄서들과 스태프들의 이름을 하나하나 언급하며 고마움을 표했습니다.

이는 그녀의 따뜻한 인성을 보여주는 대목으로, ‘이제 콘서트 가즈아’라는 멘트는 ‘솔로’ 웬디에서 ‘레드벨벳’ 웬디로 돌아와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는 설렘을 전달합니다.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마무리하고 이제 팀 콘서트로 팬들을 만날 준비를 하는 웬디.

무대 위에서도, 무대 아래에서도 늘 진심을 다하는 그녀의 모습에 팬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녀가 콘서트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은 또 얼마나 우리를 감동시킬까요?

+1
0
+1
0
+1
0
+1
0
+1
1

공유하기